clientX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clientX
clientX는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스크롤을 무시하고 현재 보이는 화면을 기준으로 좌표값을 반환합니다.
MouseEvent.clientY
비교(Compare)
- clientX :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clientY :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Y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offsetX : 이벤트 요소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offsetY : 이벤트 요소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Y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pageX : 문서 전체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pageY : 문서 전체를 기준으로 마우스의 Y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screenX : 모니터 화면을 기준으로 마우스의 X좌표값을 반환합니다.
- screenY : 모니터 화면을 기준으로 마우스의 Y좌표값을 반환합니다.
Sample1
결과
- 글씨를 특별한 이유로 평범한 글자와 구분하기 위해서는 <i>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를 중요성과 관련성을 전달하지 않고, 다른 텍스트와 구별 할 때 <b>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를 강조하고 싶다면 <em>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strong>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의 중요성과 강조를 고려하지 않는 단순 참고용 표시를 사용한다면 <mark>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의 전문적인 용어를 정의할 때는 <dfn>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를 위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sup>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를 아래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sub> 태그를 사용합니다.
- 글씨의 맞춤법이 틀린 단어를 표현하고 싶다면 <u> 태그를 사용합니다
html
<ul>
<li>글씨를 특별한 이유로 평범한 글자와 구분하기 위해서는 <i>i</i>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를 중요성과 관련성을 전달하지 않고, 다른 텍스트와 구별 할 때 <b>b</b>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를 강조하고 싶다면 <em>em</em>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strong>strong</strong>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의 중요성과 강조를 고려하지 않는 단순 참고용 표시를 사용한다면 <mark>mark</mark>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의 전문적인 용어를 정의할 때는 <dfn>dfn</dfn>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를 위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sup>sup</sup>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를 아래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sub>sub</sub> 태그를 사용합니다.</li>
<li>글씨의 맞춤법이 틀린 단어를 표현하고 싶다면 <u>u</u> 태그를 사용합니다</li>
</ul>
호환성(Compat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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