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avascript

[Javascript] 수학 객체

수학 객체

수학 객체(Math Object)는 수학과 관련된 기능과 속성을 제공하는 객체입니다.

수학 객체

수학 객체
종류 설명
Math.abs(x) 숫자(x)의 절대값을 리턴합니다.
Math.acos(x) 숫자(x)의 아크 코사인 값을 리턴합니다.
Math.asin(x) 숫자(x)의 아크 사인 값을 리턴합니다.
Math.atan(x) 숫자(x)의 아크 탄젠트 값을 리턴합니다.
Math.atan2(x,y) x축에 제공된 y및 x좌표로 표시된 점까지의 각도를 라디안 값으로 리턴합니다.
Math.ceil(x) 제공된 숫자(x) 보다 크거나 같은 가장 작은 정수를 리턴합니다.
Math.floor(x) 제공된 숫자(x) 보다 작거나 같은 가장 큰 정수를 리턴합니다.
Math.cos(x) 숫자(x)의 코사인 값을 리턴합니다.
Math.exp(x) 자연 로그의 x 제곱을 리턴합니다.
Math.log(x) 숫자(x)의 자연로그를 리턴합니다.
Math.max(x....) 주어진 매개변수 중 가장 큰 값을 리턴합니다.
Math.min(x....) 주어진 매개변수 중 가장 작은 값을 리턴합니다.
Math.pow(x,y) x의 y제곱을 리턴합니다.
Math.random() 0과 1사이의 의사 난수값을 리턴합니다.
Math.round(x) (x)을 반올림하여 가장 가까운 정수를 리턴합니다.
Math.sin(x) 숫자(x)의 사인 값을 리턴합니다.
Math.sqrt(x) 숫자(x)의 제곱근을 리턴합니다.
Math.tan(x) 숫자(x)의 탄젠트 값을 리턴합니다.

공유하기(Share) 더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공감하기(Like) 더보기

태그(Tag) 더보기

질문하기(Questions)
댓글쓰기 폼